~Croizwa의 게임 UCC 이글루스~

croizwa.egloos.com

포토로그



나루토 격투닌자대전 스페셜 - 전캐릭터 해금완료 by 크로이즈와

캐릭터들은 격닌 로드 클리어하면서 얻는게 가능하고

대전 400판 정도 하면 다 얻어집니다.

문제는 천인격파+투만셀+기타 모드들 인데

조건이 뭐지 모르겠습니다. 해금 전부 조건이

아마 격투닌자대전 이 요소 때문에 최초에

공략집을 구입해야할 사태가 왔군요..

정말 드러워라..
평소 생각지도 못하게 밸런스 조절 대폭 이루어져서 게임이 격투닌자대전 4로 돌아온 느낌입니다. 여러모로 섬세하게 신경쓴 점이 마음에 들고..

각 캐릭터바다 특수 이벤트 대화가 격투닌자대전4 만큼 늘어버렸습니다. 스페셜은 스토리가 없고 원작을 이용한 이런 상황에서는 이런 이야기가 전개될거이라는 팬디스크 느낌 삘 나는 격닌로드 이벤트들이 만족스럽습니다.

참고로 WII 나루토 시리즈 최초에 포로그레시브 지원합니다.

이번작은 WIFI 부터 시리즈 대대로 내려오던 4인 파티 칸쿠로 렉이 사라졌습니다. 최저화부터 대전게임을 위해서 제대로 만들어진 게임에다가 미나토+데이다라+이타치 를 제외한 밸런스가 적절하고 신캐도 기본 캐릭터가 완전 콤보 위주라면 좀 변화를 줄려는지 짤짤 한방이나 차지형 애들이라서 새다른 플레이 공략이 필요해졌습니다.

많이 재미있네요 쩝
올 캐릭터 해금으로 전체적으로 정리했지만 씹사기는 미나토+이타치+데이다라 입니다. 데이다라가 왜 사기나고 물어보시면 하단 오의 분신폭팔 시작하면 딜이 없이 연속으로 쓰는게 가능합니다. 미나토가 바르기 위해서 존재하는 데이다라 하고 실피일때 굳히기 또는 반피 이상 작살내는게 가능한 스사노오 상상만해도 끔찍한 이타치 극살 생각해도 사기입니다.

올해 나루토는 스톰2+스페셜이 나왔으니 내년 나루토에서 스톰3+EX4를 제대로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다음작에서 부디... 카린+스이게츠+코난+제츠+페인+토비를 볼 수 있기를..(토비는 모델링 다 왕성되었는데도 다음작을 위해서 안쓰는 에이팅 미워요)